방문후기
커뮤니티 방문후기
조회 수 468

그동안 소음때문에 스트레스였는데 말끔히 해결되었네요.

요즘 날씨가 추워서 그런지 소음이 더 커져서 방문해서 수리 했습니다.

기아에서는 확답을 못했는데 인천점 팀장님이 한번에 잡아주셨습니다.

괜히 부싱교환전문점이 아닙니다. 믿을수 있는 카센타를 찾은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XE Log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