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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종 : 푸조208 디젤
키로수 : 6만

엔진오일 교환시 플러싱 문의후 오셨습니다.
플러싱은 말 그대로 엔진오일 라인을 꺠끗하게 청소하는 의미입니다.
허나 잔유제거가 제대로 이루어 지지 않는다면 플러싱유가 남아있게 될것입니다.

플러싱후  에어샤워-오일샤워-에어샤워 순으로 99.9프로의 잔유를 제거합니다.
생각보다 차가 이쁘더라구요. 푸조208

바쁜관계로 사진이 중간중간 동영상도 제대로 찍지 못하였습니다.
앞으로는 잘 찍겠습니당. ~

키로수

63000키로.... 제가 봤을떄 새차때의 감성과 출력을 살리려면 흡기크리닝, 인젝션 크리닝은 필!!!

예전에는 깡통한캔 넣고 돌렸는데... 요놈은 지크 전용 엔진세정제

시대가 변해서 일까요...플러싱유가 깡통캔이 아닌 1리터용량으로 나온답니다.
비율조절상 확실하죠. 무엇보다 슬러지가 얼마나 잘 떨어지느냐 겠죠. 고무류의 무리없이...

믹싱 장비 이용하여 순환들어갑니다.

전용 믹싱장비가 있습니다. 슬러지를 잘게 다지면서 포퍼먼스까지...

믹싱장면 바쁜와중 한컷

믹싱 장면 동영상 한컷! 에어샤워 오일샤워도 찍었어야 했는데...막상 바쁠때는 못찍어효...

오일필터가 위에있는 타입.

이곳으로 에어샤워 오일샤워 후 에어샤워 진행합니다.

오일샤워. 1~2리터가량의 신유오일로 엔진라인 잔유제거 후 세척까지...

에어샤워후 오일라인을 신유로 다시 샤워시킵니다. 말끔하게요.
그후 다시 에어샤워로 말끔하게!!!!

오일샤워에 에어샤워까지 끝났네요. 불면서 다시 석션...

참 석션도 많고 샤워도 많습니다. ㅎㅎ 그만큼 말끔한 작업에는 어쩔수 없는 방법이죠.

수명을 다한 오일필터와 새 오일필터.

현대 3.0 가솔린엔진꺼랑 비슷하게 생겼네요. ㅎㅎ 공용은 안되지만..

신품 오일필터 장착

수입차 오일필터라고 특별한것은 없습니다. 플러싱 잔유제거도 마찬가지며
장착방법또한 비슷하죠. 신품 장착완료.

에어크리너 교환

에어크리너는 쉐보레것과 비슷한듯 하네요. 1차2차로 나뉘어진 모습.
확실히 대한민국 도시의 공기는 맑지 않은듯 합니다. 사람들도 마스크 쓰고 다녀야할듯 ㅎ

에어크리너 통입니다. 수입차들보면 위치가 조금 독특한게 많아요.
엔진오일 주입!

플러싱에 잔유제거까지 마쳤으니...좋은 엔진오일 넣어주어야죠.
값이 조금 비싸긴하지만 쉘울트라 0w30 정품 주입합니다. 인터넷보다 가격은 비싸도
확실히 정품이 믿음이 갑니다. 천연가스 추출... 뜨헉! 
그럼 4.5기유인가요? ㅎㅎㅎ 
차량의 경우 보증기간이 종료되는 시점부터는 스탑리크(오일누유방지게) 넣어주시는게
아자아주 좋아요. 결국 돈버는 일이라고 생각합니다.

공기압 조정.

보통 공기압 주입이라고 하지만...저는 공기압 조정이라고 칭하고 싶습니다.
이상하게 공기압을 너무 많이넣으세요. 많은게 좋은게 아닌데 말이죠.
운전석 도어열면 적정(표준)공기압 쓰여져 있습니다. 거기에 5~10프로정도만
더 넣어주시면 되겠습니다.

곧 흡기크리닝 하러 오실텐데...기대 됩니다요. 그때는 사진을 좀 자~~알 찍겠습니다.

지금까지 수입차 푸조208 디젤 엔진오일 교한 플러싱 잔유제거 보셨습니다.
인천점 안산점 운영중입니다.
수입차의 경우 교환 하루전에 예약주셔야 빠른정비를 받으실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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